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.
1. 결제완료 :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.
2. 상품준비중 :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.
3. 배송시작 :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입니다.
4. 배송중 :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.
5. 배송완료 :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.
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?
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단,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, 주문 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지금 가입하시고 신규회원 혜택 및 이벤트, 적립 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 보세요!
대량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‘대량구매문의’게시판 을 이용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 주문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054-650-6280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
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,
고객센터(054-650-6280) 또는 [고객센터 > 일반문의]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주문내역은 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/배송조회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배송 일정 시간을 따로 지정하여 보내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. 일반 상품의 경우 익일배송, 세트의 경우 3일~4일정도 예상해주시기 바랍니다. 단, 명절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안내드린 배송과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54-650-6280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기본적으로 상품은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54-650-6280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각 업체별로 배송비가 다르니 구매 시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일부 도서/산간지역에는 추가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여러 개 주문 시 따로 배송이 오나요?
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.
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,
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